볼더한인교회

볼더한인교회 홈페이지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

볼더한인교회는

미국 콜로라도 볼더 (Boulder) 시에서 1992년 콜로라도 주립대학 재학생들의 성경공부 모임으로 시작되었으며 북미개혁장로교회 (The Christian Reformed Church of North America) 소속 교회입니다. Crestview Church와 처음부터 지금까지 예배당을 공유하며 지역의 학생들과 한인들을 위한 공동체로 자리를 지켜 왔습니다.

다양한 신앙의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그리스도를 주라 고백하며, 하나님을 예배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말씀대로 살아가길 원하며,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어떻게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건강한 교회, 은혜로운 교회를 꿈꾸며 나아갑니다. 이곳에서 생명의 복음과 진실한 사랑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연혁

1992년. 성경공부 모임 시작

1993년. 볼더한인캠퍼스교회 이름으로 모여 예배

1993.9.5. 볼더한인교회로 이름을 바꾸고 첫 예배

*캠퍼스교회를 넘어 지역교회로 자리매김하고자 여러번 미팅을 가진후

1994.4.17. 볼더한인교회 창립예배 (김유찬 목사)

1994년. 한글학교 시작

1997-2005년. 여태후 목사 사역

2005년. 교회내규 채택

2005-2012년. 황용기 목사 사역

2012-2017년. 김도현 목사 사역

2013년. Andy전도사 부임

2015년. Paul전도사 부임

2018-2020년. 장석준 목사 사역

2022.4.17. 김진위 목사 부임

이런 공동체가 되길 원합니다


말씀을 따르는 삶

하나님의 말씀을 간구하고 즐겨 연구하며, 삶으로 살아내기 위해 애쓰는 교회입니다. 이를 위해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서 이루어지는 사역에 동참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자신이 속한 삶의 터전에서 살아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로를 용인하는 삶

예수님을 영접한지 얼마 안되는 분들, 예수님에 대해 관심을 가진 분들 및 다양한 공동체를 섬기던 분들이 함께 공동체를 이루고 있습니다.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며 예수님 안에서 사랑하고 섬기는 모습을 세상에 보여 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를 살아가는 삶

예수님을 모르는 분들을 섬기고, 그리스도의 편지가 되어 한 몸된 공동체를 이루는 것을 교회의 사명 중 하나로 여기고 있습니다 .

더불어 사는 삶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좋은 이웃이 되는 것이 공동체의 한 사명이라고 생각하고 교회의 인적, 물적 자원을 지역 사회를 위해 나누고자 합니다.